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가격&먹방 리뷰

2019. 8. 22. 12:40맛집 먹방투어

이번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서 가장 핫한 피자가격과 먹방 리뷰~~

 

스타필드 위례는 정말 너무 급격하게 변하고잇는 지역이기때문에 정말

갈때마다 하나식 뭔가가변경이 되고잇는거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pk마켓 cgv 모두가 함께 잇기때문에 데이트 장소로도 매우매우

적합한 곳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이유는 일요일도 매주 영업을 하기때문에 데이트를하는데 큰 문제가 없구 전국적으로보면

이마트는 수요일 이나 화요일을 휴무하는곳이 많다고하는데 이곳은 그런건 없고

위례점의 경우 둘째 넷째 수요일이 쉰다고 해요~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는 당연히 이곳에서 데이트하기에 매우매우 좋아요~

 

삼성 코스트코처럼 삼성카드만 결제가 가능하고 그런곳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카드가

결제가 모두 가능하기때문에 당연히 더욱 편하고 연회비가 없는점도 또하나의 장점이죠?

 

처음 스타필드시티 생기고 갓을때 트레이더스에서 코스트코 처럼 많은걸 삿는데

살때는 싸니까 일단 사가자 라는 마음으로 삿는데 싼건지 비싼건지....

갈때마다 대형창고마트경우 10~20만원은 금방 쓰는거같아서 너무 아쉬웟어요

 

뭐 그래서 자주오면 더욱 돈을 많이 쓰기때문에 데이트 또는 필요한 물건만 사는게 방법이겟죠?

 

지금부터 피자리뷰 들어갈게요 ^^

 

보이시나요?? 한조각은 2500원 3000원 하는 곳도 잇지만~~

피자 한판에는 15000원 입니다. 그래도 일반 동내 피자보다 싼 가격으로 여럿이 먹기

너무나 좋은 피자라고 생각하고 맛도 정말 내가 생각한 먹고싶은 피자 의 맛이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없구요 저는 피자 여러가지 맛을 먹고싶을때도 조각으로 사서

먹을때도 많이 잇어요

 

오늘은 피자와 콜라 간단하게 먹고 영화를 보며 데이트를 하기위해 영화감상전

간단하게 식사를 시작할게요

콜라는 당연히 컵을 한개만 구매해서 무한으로 먹는게 가장 큰 갑이죠?

저는 무한으로 콜라를 엄청나게 드리마셧어요 ㅎㅎㅎ

 

 

 

피자는 역시 불고기 피자가 답아닐까? 생각해요

어릴때부터 저는 불고기피자를 좋아햇고 어릴때먹엇던 그맛을 알기때문에 더더욱

맛잇게 먹을수 잇던거같아요

피자와 먹는 콜라 너무너무 좋아요 ^^

먹고 남은건 영화보면서 한조각 때서 먹을까 생각으로 천히 먹엇는데 역시나

대형피자이기 때문에 둘이서 먹기에는 대식가가 아닌이상 다먹기란 힘들긴 한거같네요

하지만 짭짤하며 정말 맛잇기 때문에 다먹고 뒤돌아서면 또 먹고싶은 맛입니다.

 

부담되시는분들은 아에 한조각식2~3조각을 구매해서 드시는것도 한가지 방법이

될수잇을꺼 같아요

 

가성비 갑중에 갑 이마트트레이더스 피자

코스트코 피자 홈마트피자 등등 많은 대형 피자들이 요즘 나오고 잇는데

그래도 저는 이마트 피자가 먹어본 피자중에 가장 내가생각햇던

피자의 맛인거 같아요. 그런거 잇자나요? 퓨전요리가 아니라 아 피자 먹고싶다

하면 그 먹고싶은 그맛을 가장 잘 표현한 맛이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맛도 맛이고 가격도 저렴하기때문에 먹고싶을때 부담없이 먹고

좋은일이 잇을떄 피자돌리기에도 대형피자가 정말 좋은거같아요

특히 도우가 흑미로 되어잇어서 일반 피자도우 보다 훨신 건강하게

먹기 좋은 피자라고 확신할수 잇겟죠?

도우가 정말 일반 밀가루 씹는 느낌보다는 쫀득쫀득함이 살아잇어요

새로운 맛이라고 할수잇죠 그 59쌀피자 아시나요? 그 도우랑 맛이

비슷한거 같기도해요 저 도운 싸이드에 치즈가 곁들여저 잇기때문에

훨씬 좋고 치즈가 듬북듬북 들어가 잇답니다~

 

 

 

 

 

 

 

주소 경기 하남시 위례대로 200 ,  지번 경기 하남시 학암동 660

전화번호 031-8097-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