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육회지존 다녀오다!! 육회가성비 끝판왕

2019. 7. 31. 09:55맛집 먹방투어

오늘의 맛집소개 역곡의 가성비 끝판왕 9천9백원 육회지존 입니다~

저희는 1인1판식 푸짐하게 먹을수 잇을 가성비 끝판왕이에요


육회는 정말 신선하고 맛도 고소하기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며 깔끔한 음식중 한가지라고

생각을 해요~ 

특히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육회는 정말 좋은거같아요

설탕이 조금 들어가긴하지만 그래도 튀기거나 밀가루가 아닌 적당한 소스에 육회만 먹는다면

살찌는 걱정은 안하셔도 될꺼같아요 

처음 저도 친구와 육회를 먹는건 일단 건강한 음식이기때문에 선택을 한게 가장 크지 않을까 

생각을 하게됫답니다^^


저기 보시는거처럼 다양한 매뉴가 잇지만 저희는 당연 육회 하나만 보고 저곳으로 찾게되엇어요

친구 회사에서 가까운곳이라서 친구는 곱창전골도 괜찮다고 하긴 햇지만 날씨가 덥고

최근 육회를 안먹은지 오래됫기때문에 더더욱 육회가 떙겻던거 같아요 저는 주저없이

육회에 한표를 던젔습니다.



보이시는거처럼 육회의 비주얼이 엄청나요 정말 먹음직스럽고 세팅이 깔끔해서 말도 안나옴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양이 적은것도아니에요 양도 많고 치즈가 함께잇어서 더 먹기 좋앗던거같아요

저희는 육회에 계란노른자를 비벼서 먹기로햇어요

간혹 계란노른자를 싫어하시는분도 잇기때문에 일정량을 비벼보고 맛을 본 이후 비비는걸

추천드려요 노른자를 석으면 치즈를 석은거처럼 단백한 맛이 나는거같아요


정말 비주얼만큼 맛하나는 보장합니다. 너무 달지도 짜지도않고 가장 단백하게 고소하게

먹을수 잇는 음식이엿던거 같아요.



소스는 추가적으로 겨자소스를 주셧는데 비록 겨자소스를 다 찍어서 먹긴햇지만... 소스그릇이

깨끗해진 상황이긴하지만 저는 처음 먹엇을때 고소한 맛이 더 기억에 많이 남는거 같아요

정말 육회가 너무 땡겨서 저희는 바로 한접시를 더 추가로 주문을 햇어요




육회를 먹으면 빠질수 없는 음주가 필요하겟죠 ㅎㅎㅎㅎ

평소 술을 자주먹는편은 아니지만 친구들과의 만남에서 술이 빠지면 섭섭하죠

덜취하며 쓴맛을 느끼기 덜한 청하와 함께 육회를 한접시 더 주문을 햇네요


날씨가 흐리고 빗방울이 조금식 날리는 날씨에는 술이 정말 빠질수 없는거같아요

날이 습하며 후덥지근 하니 술이 정말 너무 잘들어가는거같아요



하루를 청하와 육회로 마무리를 햇는데요 정말 맛도 좋고 깔끔한 육회 정말 시간이 되면 

친구를 만난다는 핑계로 또한번 가서 먹어보고싶은 맛잇고 깔끔햇던거 같아요

역곡 부천쪽에 계시다면 인친님들 한번 드셔보세요 찾아가서 드셔도 후회없는 맛이라고

보장해드릴수 잇어요^^


지도에 보이는거처럼 2번출구 우체국 뒷건물에 위치하고 잇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