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냉동삼겹살 돈차돌,백청국장~ 냉삼 가격,위치,주차~

2019. 9. 10. 11:00맛집 먹방투어

 

오늘으 수요미식회 냉동삼겹살로 엄청난 화재의 음식 행진 리뷰 해드릴게요~~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49 , 서울마포구 합정동 427-5

전화번호 02-336-4275

영업시간 17:30 ~ 04:00

토요일 17:30~04:00

일요일 17:00~23:00

수요미식회 218회에 출연을 햇어요~ 냉동삼겹살 편으로 정말 어마어마한 인기를 받은거같아요

 

삼겹살의 가격은 13,000원

껍데기 9,000원

돈차돌 12,000원

고추장찌개 6,000원

청국장7,000원

 

요즘은 생삼겹살보다 냉삼겹이 더 맛잇는거 같아요

백종원선생님 께서도 냉삼겹이 정말 맛좋고 제육으로도 한다고 말씀하시는걸 몇번 본적이

있는데 그만큼 냉삼겹살이 먹기도 간편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냉삼겹 열풍은 그대부터 계속해서 인기를 받아오는거 같아요

 

이곳은 정말 감성중에 감성냉삼겹 집이라고 생각을 해요

고기 퀄리티도 정말 엄청 좋고 그래서 합정동 맛집 행진을 이러헥 리뷰하게 되엇어요

 

가게가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냉동삼겹살은 미리미리 잘라서 접시위해 올려서 냉동실에서

보관을 하는거같아요

한접시에 1인분식 5겹실 쌓아서 준비를 미리미리 해두는걸 보면 그만큼 인기가 많고

장사가 잘되기 때문이겟죠? 정확하게 쌓여잇는 삼겹을 보니 정말 눈이 행복해지네요

 

첫 방문이기때문에 정말 기대를 하고 들어갓는데 역시나 고깃집의 감성이 그대로 잇는거 같아

너무 보기좋은거 같아요

저는 돈차돌 보다는 냉삼겹을 수요미식회에서 너무 잘 봣기때문에 또 먹고싶어젓어요

 

입구 들어가는곳을 보면 삼겹살의 고기냄새가 배일수 잇기때문에 옷장이 입구앞에 되어잇어요

옷을 이곳에 아에 보관하는건 꾸겨지지도 않고 너무 좋은 방법중에 방법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가장 큰 서비스죠?~~

 

김치는 중국산이라고 표기가 되어잇는데 저는 너무자주 중국산 김치를 먹어서 그런지 이제는

중국산 김치가 국산보다 입에 더 잘맞아 버렷어요 싫어하시는 분도 많은게 단점이긴 하지만

저에게는 너무나도 맛잇엇답니다. 중국산이라고 맛이 떨어지지는 않기 때문이죠

 

행진의 냉동삼겹살은 국내산 생삼겹살을 급랭으로 만든것이리기 때문에 옛날 고기조각을

허접하게 얼려서 하는 그런 저급 고기라고 생각하시면 안되요 정말 생삼겹을

급냉으로 만든 음식이라는점이 입니다. 알고 드시면 그만큼 맛이 두배로 커지겟죠>??

 

 

 

 

이곳은 옛날 감성 그대로 삼겹살을의 불판이 쿠킹포일로 감사저 있답니다. 이게 먹을땐 모르지만

먹고나서 생각해보면 정말 그만큼 고기가 더 열에 잘받아서 잘 구워지고 고기가 기름을 더 많이 흘려보내는거

같아서 먹기가 더 깔끔하고 좋앗던거 같아요.

옛날 느낌 그대로 숯에 먹으면 모두들 아실꺼에요 삼겹살 기름이 떨어지면서 그 않좋은 연기가 다시

고기에 배기면 그 연기를 먹는거기 때문에 더욱 좋지않다고 말이 많았기 때문이죠

저는 쿠킹포일의 감성 너무 좋고 옛날 고기먹던 생각이 훌훌 나는거 같아 더 좋았던거 같아요

 

별것도 아닌데 계란말이가 정말 도톰하게 나왓어요 이 계란말이도 같이 구워서 먹으라고 주셧는데

정말 작은크기가 아니라 넌무 큰 두툼한 계란이라 좋앗던거 같아요

차갑게 냉장에서 나오는 이유는 구기판에 구워먹으라는 뜻이겟죠? ㅎㅎ

김치와 고추장무말랭이는 정말 오독오독 너무너무 식감이 좋고 맛잇던거 같아요

 

대망의 냉삼겹살인데요~~

평평하게 넓쩍하게 잘령시는 냉삼겹이 정말 불편에 올라가는순간 순식간에 녹아버리는데

그만큼 얇고 넓게 잘 썰린거 같아요 급랭 삼겹살이기때문에 더욱 그런거 같아요

고기의 풍미도 그만큼 빠르게 익힌다면 더욱 맛잇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개인의 취향일지 모르겟지만 저는 너무너무 맛이 좋앗어요

 

블랙페퍼라는 후추통도잇는데 그걸로 고기를 구우면서 간을 하면 맛이 두배로 올라가요

저는 남자에게 좋지않다고해서 뿌려먹지 않앗지만 친구들은 다 뿌려서 구워먹엇어요

몸에 안좋다는건 또 미담일수도 잇겟네요^^

 

잘구워진 냉삼겹 저는 자르지도 않고 한번에 한조각 그대로 기름장과 소금장에 찍어서

쌈사먹게 되엇는데요 정말 맛이 어마어마하게 입에서 녹아요

행진 냉삼겹살 정말 너무 좋아서 식감이 입에서 녹는데 저는 좀더 두툼햇으면 어땟을까 생각을햇지만

반대로 2개를 한번에 먹는것도 또한가지 방법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식감도 정말 좋고 맛도 좋고 너무너무 돼지가 먹고싶엇는데 좋앗던거 같아요

돼지의 비린내도없고 맛도 좋고 저의 개인적인 냉삼겹먹방중 가장 좋앗답니다.

 

 

가장인기잇는 또한가지 매뉴가 돈차돌인데 저는 냉삼겹에만 꽃혀서 계속해서 냄삼겹을 먹엇어요

 

주변분들은 돈차돌도 좋다고 하지만 저는 차돌을 그렇게 좋아하지않고 그만큼 기름이 너무많아서

차돌이 두꺼우면 더 기름기가 많아서 저는 패스를 햇어요 하지만 주변 분위기를 보면

돈차돌의 맛도 정말 일품이라고 합니다.

다먹고 저희는 볶음밥을 해먹엇는데요 냉삼겹살의 기름이 밥과 조화가 정말 잘 이루어 지기때문에

저는 너무 좋앗던거 같아요 야채와 계란을 함께 넣고 고추장으로 비벼 먹으니

왜 수요미식회에서 추천을 강력하게 햇는지 알꺼 같아요 한입한입 배가 부른데도 계속들어가는

볶음밥이 정말 일품이랍니다^^

 

꼭한번 시간이 되실때 방문을 해보시면 이러한 행복을 느끼실수 잇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