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골목식당 이대 백반집 맛있는식사 실제리뷰&가격

2019. 8. 28. 10:22맛집 먹방투어

최근 다시한번 이슈가 된 백종원의 골목식당 이대 백반집 맛있는식사

최근 다녀온 리뷰를 들려드릴게요

 

유투브랑 블로그를 통해서 모든분들이 다시한번 다녀오면서 많은 후기가 잇어요

 

특히 한 유투브는 백종원님이 다시 다녀간뒤 우리는 당한거고 소송을 건다

사기당한거 같다는 말까지하면서 화가나서 소송을건다고 하는걸 보면 그래도

백종원님의 도움으로 빛도 다 청산하고 엄청난 장사의 이익을 창출하셧을텐데

너무 한게 아닌가 라는 생각도 들고 골목식당이라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식당이며 정말 고맙다는 말도 많이햇는데 방송이 악마의 편집이라고 해도

과연 이게 실제 일어날수 잇는 일인가?? 사람은 역시 쉽게 변하는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된 시간이 된거같아요

 

이대 3번출구쪽으로 나오면 5분정도 거리에 지하에 위치를 하고잇어요

예전 솔루션을 하기전보다 훨씬더 가까운 거리에 위치를 하고 있답니다.

 

골목식당으로 다시한번더 솔루션을 햇던 김치찌개와 닭백숙은 아에없고 간단한 매뉴로

계속해서 유지를 하시는거같아요

역시나 백종원이 다녀간 사진은 간판 옆에 붙여두고 계시네요..

 

역시나 손님이 많아 젔기때문에 가게도 훨씬더 확장을해서 커진거같아요

백종원 골목식당 방송전의 가게에 비해서 1.5배이상은 훨씬더 커진거 같아요

역시나... 방송의 힘이라서 그런지 장소를 옴겨서 그런건지 손님이 그렇게 잇지는 않앗어요

역시나 방송의 힘이 어마어마 한거같긴해요

 

반찬은그전과 크게 달라진점으 없는거같아요 방송에서 가장 컷던부분은 음식을 할때

같은 국자로 이것저것 간을하고 요리를하면서 음식의 본연의 맛이 바뀌기 때문에

그리고 음식을 대용량으로 파니까 엄청나게 많이해서 냉동을 해두고 많이해두는

모습을 보여주엇는데요. 그 방송의 영향이잇어서 그런지 저는 반찬을 맛잇게 먹엇어요

기대감이 너무 낮아서 그런건지 몰라도 식사하는데잇어서 맛없다.. 미리해둔건가

왜냄새가 나지?라는 생각은 하나도 없엇구요 일반 식당에서 먹는거 정도의

느낌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방송이 나가기전 사람들의 리뷰를 보면 정말 제육은 너무 환상적이여서 인기가 없을수가 없다

정말 맛잇고 역시나 백종원의 솔루션을 받앗기때문에 백종원의 인정으로 맛도 너무 좋다 라고

말이 많앗다고 저도 리뷰를 많이 본거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리뷰들보면 정말 제육먹어본것중

가장 최고라고 말하고 내가 생각햇던 제육이다 라고 정말 평이 좋앗던거같아요

 

카레순두부도 마찬가지로 인가가 정말 좋고 사람들이 가장 대표적으로 드시는 음식이기때문에

사람들이 또가고싶다고 말도많고 줄도 서서 빨리빨리 먹고싶다 기대된다 반응이엿죠

 

하지만 그후 재방송으로 나온 이대백반집의 상황은 손님이 없고 분위기도 예전만치 않으며

이사까지햇기때문에 더더욱 인기가 떨어진거같아요 그래서 바로 웨이팅없이 먹을수 잇엇죠

 

추가적인 밑반찬으로 김이 잇엇는데 역시나 김은 지금도 존재를 하고잇으며 친구가 남긴명언이..

김이 가장 맛잇엇다.. 라는 말을 하는데 저가 먹오본 바로는

저는 생각보다 카레순두부 제육볶음 둘다 너무너무 맛잇게 먹엇던거같아요

밥에 싹싹 비벼서 다 먹고 밥을 추가햇는데요 방송에 제육을 한번에 많이해서 얼려두고

그걸 해동해서 줘서 그런지 맛이 변질되고 냄새도 탁한 냄새가 낫는데 저는 그걸 알고

먹어서 그런지 기대감도 없엇고..

하지만 그정도로 상태가 나쁜건 아니엿어요 가격대비 이정도면 그래도 먹는게 크게 문제가없다

저는 그렇게 생각하고 제육볶음이 저는 달달한걸 좋아하는데 여기 제육은 살짝 맵콤하면서

달달햇기때문에 어린이 입맛인 저에게는 가장 잘 맞앗던거 같아요

 

같이 온 친구는 작년대비 고기가 일단 얇고 두툼함이 예전이 훨씬 식감이 좋다 라고 하엿으며

고기양이 너무 적어서 예전보다 덜배부르게 먹은거 같다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그래도 일단 제육집만큼은 표현을햇고 카레순두부도 진짜 새로운 맛이엿기

떄문에 너무너무 맛잇게 먹엇던거 같아요

지금처럼만 한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그래도 다시 손님이 몰려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들며 이런 음식점이 동내에도 좀더 생겻으면 좋겟다 라는 생각이 들어요

 

작년에도 먹은 친구의 리뷰를 들어보면 작년이 지금보다는 훨씬 낫다는게

가장큰 평이지만 처음 가본 저의 의견으로는 맛 가격 양 전체적으로

저는 먼곳에서 가서 꼭 먹어볼 맛은 아니라도 근처 지나가거나 근처 식사할곳이 없다면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리는 맛이며 특히 카레순두부가 생각햇던 것과

너무 다른 맛이라 놀랏고 너무너무 맛잇엇기때문에

한번 드셔보셧으면 좋을꺼같아요

 

서울 서대문구 신총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