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노브랜드 버거 위치,가격,매장리뷰~

2019. 9. 18. 11:00맛집 먹방투어

 

노브랜드 버거 홍대점  위치와, 가격 매장을 전격리뷰!!

 

주소: 서울 마포구 홍익로 25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6-1

전화번호 02-322-2831

일요일 10:00~22:30 라스트오더 22:00

월요일 10:00~22:30 라스트오더 22:00 동일함

토요일 10:00~24:00 라스트오더 23:30

금요일 10:00~24:00 라스트오더 23:30

 

 

메인햄버거

NBB시그니처 3500원

NBB오리지널 2900원

 

홍대 노브랜드 버거의 위치는 홍대입구역 9번출구 쭉걸어나오면 위치하고잇어요

포에버21 건물 바로 앞에 위치하고잇기 때문에 정말 눈에 딱 들어오는 건물이랍니다.

지하철로는 5분미만의 거리에 위치하고잇으며 대중교통으로 이용해도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노브랜드가 요즘은 인기를 한몸에 받고잇는데요 가성비를 앞새웟기 때문에 참

얼마나 맛잇게 만들어 둿을찌 이마트의 노브랜드와 컨셉을 믹스 해놓은거 같아요

 

 

자 먼저 햄버거 비주얼 부터 보여드릴게요 ㅎㅎㅎ

가장 기본으로 주문을 햇는데 역시나 맥도날드 롯대리아랑은 햄버거 가격대부터 차이가 나는거

한눈에 보이고 패티가 여기는 다른곳에 비해 더욱 두꺼운게 눈에 들어와요

 

 

이곳은 좋은게 웨이팅이 별로 없어요 주문이 기계로 하는데 빠르게 주문이 이루어지고

노브랜드버거가 맥도날드나 롯대리아보다 사이드메뉴가 좀더 많다는점이 좋은거 같아요

대기도 길지 않아서 잠시 대기를 하고 바로 입장할수 잇기때문에 좋앗던거 같고

추가적으로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해서 좋은거 같아요 분위기가 요즘 트렌드에

맞춰서 씸플하면서 깔끔함?이라고 하면 좋겟죠? 정말 음식점은 깔끔한게 좋은거 같아요

 

 

 

 

매뉴는 정말 다양하답니다. 이것저것 많고 샐러드가 잇어서 저는 좋앗던거 같아요

샐러드가 종류도 많고 꼭세트가 아니라도 음료와 햄버거만 먹어도 부담이 적어서

저는 다른곳보다 좋은거 같아요

일반 맥도날드나 롯데리아를 가면 세트를 안하면 너무 손해보는 가격때문에

어쩔수없이 먹지도않느 감자튀김을 주문하는데 여기선 햄버거2개를 차라리

주문해서 음료와 먹는것도 좋고 샐러드와 햄버거를 주문해서

먹는방법도 참 좋은방법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저는 좋앗던거 같아요

 

외국인의 경우 영어도 지원이 가능하다고 하기때문에 외국인 분들도 참 많이

방문을 하시는거 같아요

추가적으로 저는 소떡롤을 먹고싶엇는데 품절이 되어잇어서 그게

참 아쉬웟던거 같아요 소떡이 맛잇다고 말이 많더라구요 그걸 못먹은게 아쉬워서

다음에 올때는 꼭 소떡롤을 먹고싶어요

 

 

 

 

매뉴를 주문하고 자리를 잡고 대기를 기다렷던거 같아요

제 친구는 감자튀김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여기 감자튀김은 버거킹처럼

감자튀김이 투둠해서 정말 먹기가 더욱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감자튀김을 안먹어요 양심상 다이어트를 하고잇기 대문에^^

햄버거는 먹어도 튀김은 안먹엇다는 뿌듯함에 먹지않고 있답니다.

 

홍대 노브랜드 버거는 처음오픈햇을때는 인기가 어마어마하고

역시나 첫오픈이라 화재가 많이 됫던거 같지만

이제 시간이 줄어들고 손님이 점점 분포되면서

이제는 그렇게 많은 대기시간이 필요하지는 않아서 그런게 좋은점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점심시간만 잘 피한다면 안바쁜 시간대를 잘 골라서 가면 한번에 줄도없이 먹을수

잇는점이 가장 좋은점 인거 같아요

 

햄버거가 크기때문에 이곳은 나이프와 포크를 같이 주시는데 일반 일회용품으로

주시는게 아니라 쇠로 된걸 주시기 때문에 사용하기도 편하고 깔끔한게

사용하기에 기분이 더욱 좋은거 같아요

사용하기도 편햇고 쓰레기도 안나오기 때문에 더욱 좋죠^^

 

노브랜드 버거 매장의 배경 전체가 노랑색이라서 노랑색배경이 참 노랑노랑이쁜거 같아요

크기면에서는 일반 다른버거와 큰 차이는 없지만 저는 고기패티가 다른곳보다는

더욱 고기맛이 진하게 나는면이 저는 좋앗던거 같아요

 

패티와 토마토 양상ㅇ추가 들어가고 다른 패스트푸드와 다른건 패티외에는

크게 없다고 생각이 들지만 저는 패티가 고기가 듬북듬북 들어가잇어서

수제버거의 기분이 드는거 같아요 그래서 식감이 정말 고기를 씹는 식감이 들어서

퍽퍽하지도 않고 치즈와 어울러지면서 육즙이 나와서 더욱 고소하게

오랫동안 씹어 먹을수잇는 식감이 저는 너무너무 좋앗던거 같아요

 

치즈맛도 많이 느껴지고 버거전체적으로 맛이 정말 깔끔하기때문에

짜지도않고 담백하게 먹기 참 좋은 햄버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이정도라면 가격과 맛이 정말 깔끔하고 퀄리티도 정말 좋은거 같아요

가성비는 정말 갑중에 갑인 패스트 푸드점입니다.

빵과 패티도 푸석함이 없고 양상추도 싱싱해서 더 좋앗던거 같아요

맘스터치도 양상추만큼은 정말 싱싱한데 여기도 양상추가

정말 싱싱해서 더욱 좋앗던거 같아요

 

다먹고 정리해서 나갈때는 다른곳과 마찬가지 셀프로 정리하고 가면 좋을꺼같아요

 

다먹고 나갈떄까지도 손님은 항상 많고 역시 인기잇는 노브랜드 버거이기때문에

저는 참좋앗던거 같아요

웨이팅없이 먹으면 더욱 기분이 좋으실꺼에요 식사 시간만 조금 피해가신다면^^

 

저는 요즘 맥도날드 롯대리아는 아에 근처도 안간답니다.

햄버거를 먹으러 가는거보다 콘아이스크림을 먹을때 가끔 지나가기는 하지만

이제는 햄버거는 노브랜드버거를 먹으러 가야할꺼같아요

 

정말 만족스러운 햄버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