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골목식당 준까스 위치,가격,맛 리뷰~

2019. 9. 20. 11:00맛집 먹방투어

 

백종원의 골목식당 준까스 위치,가격 맛 리뷰 들어갑니다~~

 

둔촌동에 위치하고잇는 준까스 이번에 또 화재가 될껄로 생각이 되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돈까스 집이 맛이 방영되기도햇고

 

돈까스집은 정말 맛잇는집이 너무너무 많이 잇고 저또한 돈까스를 너무사랑하기때문에

맛집이라면 무조건 달려갑니다~~

돈카츠와 다르게 여기는 저희가 알고잇는 일본식이 아닌 정식 돈까스 입니다~~

 

서울 강동구 풍성로63길 79 , 둔촌동 442-5

02-487-5554

영업시간  11:00~20:30  일요일휴무~

저희는 매인 돈까스인 돈까스,치즈돈까스를 선택하엿습니다.

 

이곳의 특별한 매뉴는 바로 1/2 돈까스 입니다 ㅎㅎ

여성분들이나 배가 작은분들은 이걸 드시는것도 한가지 방법이 될수 잇을꺼 같아요

 

 

https://ssantahalbe00.tistory.com/30

백종원 골목식당 [연돈] 홍은동 포방터 돈까스

 

https://ssantahalbe00.tistory.com/36

신사동 한성돈까스 수요미식회 맛집

 

https://ssantahalbe00.tistory.com/27

수요미식회 사모님돈까스

 

정말 많은곳이 맛집으로 등록되어잇고 인기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이번 준까스또한 엄청난 화재가 될꺼라고 생각을 해요

더 인기가를 받기전에 꼭 드셔보셔야 하는 리뷰를 시작하겟습니다~~

 

촬영한다고 이미 소문이나고 참 인기를 한몸에 받은곳인거 같다

준까스는 간판에 검은색으로 마킹이 되어잇는 간판을 보면 더욱 특별해 보이는거 같다

 

 

가게는 정말 깔끔하고 사장님도 정말 어려보이세요 20대로 보이는거 같아요

반찬은 찍지 못햇지만 피클과 김치가 전부이고

양송이스프를 주셧는데 스프가 정말 맛잇어요 저는 스프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 편이지만

배가 고파서 그런지 스프가 정말 짭짤하고 단백해서 너무좋앗던거 같아요

한그릇을 더 먹고싶엇지만 돈까스의 맛을 기대하며 참고 한그릇만 먹엇어요

 

 

가격표를 보면 정말 깔끔하고 부담되는가격이 아니며 다른곳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거 같다

라는 생각이 더욱 들어요 저는 함박스테이크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스테이크에는

눈이 가지않고 돈까스들만 보게 되엇는데요 특히 치즈돈까스는 돈까스와 가격차이가

거의 없다고 보시면되요 보통은 천원에서 이천원은 차이가 나는데 500원 차이라면

당연 부담없이 치즈돈까스로 가는게 좋겟죠?

저희는 돈까스의 맛을 위해 일반돈까스와, 치즈돈까스를 시켯어요

 

 

 

양으로 봣을때 어떤가요?? 제가 먹어본 느낌으로는 제가 배가 큰편은 아닌데

배가 적당하다? 살짝 부족하다 정도 느낌이엿어요

돈까스를 워낙 좋아하며 많이 먹는편이기 때문에 저에게 잇어 돈까스는

반쪽은 더먹을수 잇다? 정도의 느낌이고 치즈돈까스와 일반돈까스는

정말 단백한걸 좋아하면 치즈보다는 일반 돈까스가 좋앗던거 같아요

 

치즈돈까스가 살짝 짭짤하지만 기름지다는게 제 생각이에요

밥은 딱 밥으로 두스푼정도 먹을만큼 양이 많지는 않아요

샐러드와 밥이 적당하게 잇고 감자도 잇어요

적당하게 잘 데코가 되어잇는거 같아요

연돈 돈까스의 경우는 뭔가 줄도 많이 잇고 사람이 너무많아서

참 힘들엇는데 지금은 그렇게 사람이 많지는 않아서

바로먹을수 잇는점이 너무좋앗던거 같아요

 

맛으로 느꼇을때는 사람마다 차이는 잇겟지만 나쁘지 않다? 느낌이고

연돈보다는 저는 연돈에 한표를 더 드리고 싶어요

돈까스의 선호도 차이가 잇긴 하지만 그래도 맛으로봣을때는 연돈에 한표!!

 

씹을때 식감이 많이 두툼한 고기가 아니라서 그런지 저는 고기의 씹는맛에

더욱 중점을 두고 돈까스를 평가하는거 같아요

하지만 맛이 별로다는 아니에요 준까스의 돈까스는 돈까스가 정말 부드럽고

식감이 좋은게 장점인데 저는 고기만을 생각하기때문에 다르다고 생각이 들어요

 

옛날돈까스의 그런 왕돈까스를 저는 좋아하기 때문에^^

 

소스는 딱 돈까스 소스의 맛이엿어요 저희가 아는 그맛이 참 무서운거 아시죠?

돈까스 그맛이랍니다. 장점은 케찹과 인공맛이 들어가지 않고 딱 돈까스의

향이 잘 낭고 맛이 좋앗기 때문에 저는 소스도 좋다 밥에 비벼서 먹기도 좋고

느낌이 밥소스로도 나쁘지 않다 라는 생각이 드는만큼 좋앗던거 같아요

 

촉촉한 맛의 돈까스가 역시 저는 너무 좋앗고 한그릇을 너무 빨리 금방 비워버린거 같아요

 

너무 맛잇어서 소스까지 다 먹엇네요

함박스테이크는 먹지 않앗지만 사람들이 함박스테이도 정말 맛잇다고

드시면서 말이 많더라구요~

다음에는 함박스테이크를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다음에는 함박스테이를 먹으며 리뷰를 드리구요~

저보다는 여성분들이 어린입맛이라면 정말 더욱 맛잇게 드실수잇지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 준까스의 리뷰 였습니다.